오! 삼광빌라 줄거리, 출연배우

오! 삼광빌라 드라마가 연일 흥행 중이네요. 주말 드라마 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30% 넘는 시청률을 보이면서 매주 방송을 하기 전 또한 방송을 마친 뒤 계속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저도 오! 삼광빌라 줄거리 확인하고 계속해서 시청 중인데 이 드라마가 몰입감도 있고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는 것 같아 계속 시청하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보고 계신가요?

줄거리

이 드라마의 간단한 줄거리는 여러가지 사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삼광빌라에 모여들었고 이곳의 터줏대감이라고 불리는 순정의 집밥 냄새에 눌러 앉게 된 사람들이 서로가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 드라마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의 드라마 좋아하는데 편안하게 보고 있습니다.

오! 삼광빌라 줄거리

오! 삼광빌라 출연배우

  • 이순정 역(전인화 배우님)
  • 우정후 역(정보석 배우님)
  • 김정원 역(황신혜 배우님)
  • 우재희 역(이장우 배우님)
  • 이빛채운 역(진기주 배우님)
  • 정민재 역(진경 배우님)
  • 이만정 역(김선영 배우님)
  • 김확세 역(인교진 배우님)
  • 이춘석 역(정재순 배우님)
  • 박필홍 역(엄효섭 배우님)

정말 연기력 내공 깊은 배우분들부터 시작해서 다들 한번쯤 들어본 배우 분들이 가득 출연하고 계시네요!

오! 삼광빌라 시청률

현재 38회까지 진행 되었고 많은 분들이 지켜보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의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시청률

거의 평균 30% 이상 시청률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35회 시청률이 29.7% 다소 떨어졌지만 38회 시청률 다시 32.5%까지 나오면서 앞으로 얼마나 시청률이 올라갈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35% 돌파했으면 좋겠네요. 제가 자주 시청하고 있는 드라마이기 때문이죠!

오! 삼광빌라 드라마

오! 삼광빌라 드라마 보고 계신 분들 어떠세요? 재밌게 보고 계시나요? 앞으로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한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관심있는 분들 편하게 말씀주시면 감사드리겠어요! 또 개인적으로 즐겨보는 드라마가 있는데 철인왕후 보고 계시는 분 있나요? 또는 며느라기 보고 계시는 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